Four Seasons Resort Oahu at Ko Olina partners with ICONNECT for market…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75회 작성일 22-01-17 16:44

본문

-5월27일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엣 코올리나 오픈
-홍보사무소도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 선정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가 하와이 오아후 섬에는 최초로 포시즌스 리조트 오하우 엣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를 오는 5월27일 개관한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한국 홍보사무소로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를 선정, 리조트뿐만 아니라 하와이 신흥 지역으로 떠오르는 코올리나 일대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코올리나는 ‘기쁨의 땅(Place of joy)’이라는 의미로 오아후 서쪽 해안에 위치한 리조트 단지다.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라니쿠호누아’와 근접해 있어 ‘리조트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로 각광받는 관광지다.

포시즌스 오아후는 기존의JW 메리어트 이힐라니 리조트를 전면 개보수해 재탄생했다. 포시즌스만의 독창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하와이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코올리나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나이(발코니)와 라운지, 가족 및 성인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4개의 수영장과 5개의 프라이빗 비치,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매년 LPGA 대회가 열리는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 우대 고객으로 입장 가능하다.

코올리나 지역은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27km에 위치, 약 78만 평 규모의 리조트와 2.5km에 달하는 해안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그밖에도 스노클링, 낚시, 스쿠버 다이빙, 세일링, 서핑, 선셋 디너 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